5월, 2025의 게시물 표시

빌딩퍼밋 issue finish

이미지
빌딩퍼밋.... 끝내 해결되었다.  Sprinkler 13D를 13R로 안 바꿔도 된다했다. 

라일락과 등나무를 옮겼다. 5/22/25

이미지
라일락은 더 잘 크도록.. 등나무는 더 풍성해지기를..

하하하 이게 나라니..

이미지
오른 아래 어금니 하나 implant시작했다.  5/16/25

2025년 5월...

이미지
Renogy DC DC charger 에 문제가 있었는데 신품을 바꿔 준단다.  3030 building permit approve, rental 기다리면 된다. 그런뒤에 state report하면 될것. 이번달 중순이면 종료될것이다. 그렇게 되면 3030 이전이 일단락 된다.  3034 inspection 마무리 되었다. Leanne에게 알려주면 된다.  3034 이영희 할머니 잆했다. 힘은 들지만.. 촤선을 다하고 있으니 어떻게든 적응하게 만들것. 본인이 편안해 하니.. 그러면 되지 않았는가.  Mower 밧데리 갈고 난뒤 잘 작동중. Trimmer도 배터리 갈았으니 파워충전 완료. 때때로 잔디 깍으면서 여유 즐길것.  드론 연습할일만 남았다. 작지만 든든한 장난감 Starlink antenna 구입했다. 어디든 갈 준비.  칸나 심고 꽃나무들 옮겼다. 퇴비 만들어서.. 거름주는일만 남았다. 외이프 한국 나갔다가 내일이면 온다. 잘 사는 일만 남았다. 마침 또 이번 주말이 Mother's day란다. 코스코 간김에 꽃다발 하나 사서 준비 해놨다. 준경이 제이미 키우면서 잘 살고 있다. 희상이도 잘 적응중. 아이들 걱정 하지 않아도 되는것에 감사. 그들의 푸른 꿈을 응원한다. 

66살 생일

이미지
벌써 66살이 되었구나. 오래 살았어. 이제는 그동안 살던것과는 좀 다르게 살아봐야 되겠지. 무엇보다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주의해야겠고. 나이들어감을 받아들이도록 하겟어. 아내가 한국에 나간참에 맞게 된 66살 생일. Mr.Kim의 배려로 생일축하를 제대로 받았네. 

2025년 4월 후반작업(칸나구근 심기, 화단정리)

이미지
 칸나를 심었다.  칸나를 심기 위한 준비작업이 있었지. 3034 서쪽 벽에 아젤리아를 뽑아다 벌통앞에 심었다. 그리고 또 3030 서쪽편에 수국과 힌색 아젤리아를 뽑아다가 펜스 안쪽으로 옮겼다. 사슴의 공격을 막기 위함. 그런뒤에 칸나구근을 모두 심었다. 마음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