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D-1

출발 D-1
하나씩 짐 정리해서 차에 실었다. 싱크대 아래 서랍에 부억용품. 뒷 트렁크에 넣을 옷가지들... 그것 말고도 해야 할일이 많았지. 드라이버 들고 하나씩 하나씩^^ 그렇게 넣다보니 대충 많이 들여 놓고 정리했다. 살림살이란것들이 많은것이여.....
이제부터는 동영상도 찍어서 유투브에도 올릴 생각. 어떻게 촬영이 되는지... 어떻게 멘트를 하게 될지^^ (촬영을 해 놓고 보니 아.... 배가 너무 많이 나왔어요. 이번 기회에 짬짬히 운동하도록 하겠습니다. 2달뒤에 모습이 좀 슬림해지기를 희망^^)
오늘 Planet Fitness 멤버쉽 가입. 2-5일에 하루는 PF센타에 들려 운동하고 샤워하고, 장도 보고 그럴 계획.
+++
허리는 많이 많이 좋아졌다. 내일 출발은 한다. 일정은 조금 달라졌다. 근처 캠핑 사이트쯤에서 2박. 그리고 집에 와서 보완한뒤 다시 출발 하는것으로. 진짜 "집 떠나 멀리 여행"은 27일로 잡았다.




댓글